검색  
    CS CENTER
  • 02-834-1923
    OPEN. 10:00 - 17:00
    (LUNCH. 13:00 - 14:00)
    SAT,SUN,HOLIDAY OFF
  •  
  • BANK ACCOUNT
  • 국민은행
    029337-04-002645
    예금주: 전진환(곤즈)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하는 질문
name 곤즈 (GONZE) (ip:)
  • date 2017-08-03
  • like 추천하기
  • hit 2807
grade 0점

[주문 전 필수 참고]

 

1) 곤즈는 국민은행 이용하고 있습니다.

타 은행사 수수료는 곤즈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핸드폰 번호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든 시스템은 전산화되어 자동처리로 안내 해드리기

때문에 꼭 핸드폰 번호 기재 부탁드립니다.

 

3) 상품의 무게나 거리에 따라서 택배비가 달라지기 때문에

제주도, 도서, 산간지역은 택배비 착불로 보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금문의]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서비스로 자동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ex - 기재해주신 결제자 성함과 입금해주신

성함이 다를 경우. 꼭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세요)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 시 은행이 다를 경우

(ex - 주문 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우리은행으로 할 경우)

 

3) 주문해주신 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ex - 주문금액 17,500원인데 18,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1원의 오차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상품을 나눠서 주문 후 합계금액을 입금하셨을 경우

 

6) 주문하시고 일주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6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고객센터(02-834-1923)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일주일 후에 입금하시게 될 경우, 상담실로 전화 주셨을 때

품절되지 않은 상품은 그다음 날 오전배송 가능합니다.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1) 배송 전 상품 옵션(색상, 사이즈, 주소)을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834-1923)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 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배송 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입금완료 되어 배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02-834-1923)로 꼭 직접 연락 주셔서

주문취소 접수를 해주셔야합니다.

 

단, 주문 상태가 이미 포장이 완료 되어 택배사로 출고 된 후

주문취소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문의]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당일 오후 6시까지 주문 들어온 제품은

다음날 오전부터 발송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 준비는 결제완료 후부터 ~3일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토, 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제조사의 공급문제로 인한 지연, 품절인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 또는 문자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전화 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묶음배송]

 

주문서는 제품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서

같이 주문을 해주시는 것은 묶음배송 됩니다.

 

5만 원 미만 주문서를 따로따로 작성하시어

배송료가 주문서마다 결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되지 않고

배송료 손해를 보게되시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위의 내용에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

누락으로 처리되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전산화되어 자동처리가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재 주문을 할 수 없을 경우

고객센터(02-834-1923)로 문의해 주시면 수동으로

처리해서 배송이 진행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품절]

 

1)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을 경우

( 곤즈에서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는다는 원칙하에

품절 현상은 ( 제조사측의 공급중단 ) 이외는

일어나지 않음을 약속드리며,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품절 현상에 따른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에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2-834-1923)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2) 상품 2개 이상 주문 후 부분 품절안내를 받았을 경우

 

- 현금 결제 :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 카드 결제 : 카드 부분취소로 환불해 드립니다.

 

- 휴대폰결제/실시간계좌이체 : 부분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 해드립니다.

 

3) 구매하신 상품이 5만원 이상 주문으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 한 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 5만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곤즈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 측에서 취소를 하신 경우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댓글 입력

comments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