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S CENTER
  • 02-834-1923
    OPEN. 10:00 - 17:00
    (LUNCH. 13:00 - 14:00)
    SAT,SUN,HOLIDAY OFF
  •  
  • BANK ACCOUNT
  • 국민은행
    029337-04-002645
    예금주: 전진환(곤즈)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name 곤즈 (GONZE) (ip:)
  • date 2017-08-03
  • like 추천하기
  • hit 3633
grade 0점

 

[교환 및 반품 절차]

 

1) 교환 및 반품접수는 고객센터(02-834-1923)로 전화접수로 진행됩니다.

(전화연결은 AM10 - PM5 까지며, 점심시간은 PM1 - PM2)

 

2)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 부터 3일 이내 고객센터(02-834-1923)로

전화 주시어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지(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353-1번지 2층)로 도착 되어야 합니다.

 

3) 아무런 통보 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훼손, 분실 시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을 포함한 모든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사이즈 교환 기타 등등)


- 현금결제 -> 현금 환불 또는 적립금

- 신용카드 -> 신용카드 환불 또는 적립금

- 적립금 -> 적립금 환불 또는 적립금


- 현금 또는 카드 + 적립금 함께 사용한 경우

-> 적립금 우선 환불 + 현금 또는 카드 환불


- 핸드폰 결제 -> 핸드폰 결제 환불/현금환불

(배송비 선결제, 결제 당월이 지난 경우)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 당월이 지난 경우, 다음 달 결제 금액에서 해당금액 차감)


*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취소가능일은

출고일(운송장번호가 생성된 날)로부터 만8일 안으로만 가능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에는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적립금으로의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불가 제품]

 

1)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조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단순변심으로 반품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2)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가치저하,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착용 흔적 및 훼손, 냄새또는 향기가 베어있게 된 경우

반품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3) 착용(착화)전 오염되지 않은 실내에서 미리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착화)후 발견된 불량일 경우 반품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4) 제품 및 칼라특성상 1회 핏팅 만으로도 새 상품의 가치가 저하 될 수 있는

화이트, 아이보리, 니트류, 악세사리(모자, 목걸이, 반지, 팔찌, 선글라스, 안경 등)

및 수제화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5) 상품 훼손및 소비자의 책임으로 인하여 하자가 발생하여 재판매가

불가피한 경우 반송처리 될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6) 상품 포장비닐 없이 상품만 넣어 발송된 경우 반송처리 될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위의 1~6 내용을 필독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꼼꼼하게 숙지 바랍니다. *

 

 


 

 

[반품]

 

-반품은 고객센터(02-834-1923) 를 통하여 접수를 하시면

가장 정확한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우체국택배(1588-1300)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실제구매 금액에 따라 배송 비 동봉 후 착불로 배송

- 반품할 상품금액 제외 후 실제결제 금액이

 5만원이 이상의 경우 배송비는 2500원이 됩니다.

- 반품할 상품금액 제외 후 실제결제 금액이

5만원이 미만의 경우 배송비는 5000원이 됩니다.


(도서산간이나 제주도의 경우 추가운임비가

더 붙는 부분이 있으니 이점 미리 참고해주세요)


2. 성함, 연락처, 간단한 반품사유, 환불받으신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메모에 적어서 동봉 부탁드립니다

 

[우체국택배를 제외한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배송비는 무조건 선불로 결제 후

실제구매 금액에 따라 배송비 동봉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이 부담하게 됩니다.

 부담하지 않을 시, 통보 없이 반송처리 되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반품할 상품금액 제외 후 실제결제 금액 5만원 이상 -> 2500원

- 반품할 상품금액 제외 후 실제결제 금액 5만원 미만 -> 5000원


(도서산간이나 제주도의 경우 추가운임비가

더 붙는 부분이니 이점 미리 참고해주세요)


2. 성함, 연락처, 간단한 반품사유, 환불받으신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메모에 적어서 동봉 부탁드립니다.

 




[교환]


[우체국택배(1588-1300)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왕복 배송비 5000원 동봉 후 착불로 배송


2. 성함, 연락처, 교환 원하시는 제품명 및

 옵션을 적어주신 메모 동봉 부탁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은 송금해주신 후

고객센터(02-834-1923)로 전화 주시어 결제확인이 되고 난 뒤

교환상품 입고 확인 후 발송됩니다.)


교환 차액금 동봉시에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동봉시에는 꼭 다른 봉투를 이용하여 동봉 부탁드리며

분실의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우체국택배를 제외한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배송비는 무조건 선불로 결제 후,

교환 된 상품 배송비 2500원 동봉


2. 성함, 연락처, 교환 원하시는 제품명

 및 옵션을 적어주신 메모 동봉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은 송금해주신 후

고객센터(02-834-1923)로 전화 주시어 결제확인이 되고 난 뒤

교환상품 입고 확인 후 발송됩니다.)


교환 차액금 동봉시에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동봉시에는 꼭 다른 봉투를

이용하여 동봉 부탁드리며, 분실의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배송]

[오 배송 및 불량제품 교환 및 반품]


1. 고객센터(02-834-1923)로 전화 주시면

정상제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2. 성함, 연락처, 오 배송 및 불량부분에 관한 간단한 메모

(교환 또는 환불 원하시는 처리방법)를 동봉

무통장 입금 결제 : 환불받아보실 은행 / 계좌번호 / 예금주 메모함께 넣어주세요


3. 우체국 기사님 방문 시 '착불'로 물품 배송


전화상담 시 접수해 드리는 우체국택배(1588-1300)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타 택배사로 보내실 경우 초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실 수 있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4. 상품 오배송 또는 불량으로 교환 및 반품은 왕복 10일 이내로

반품주소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353-1번지 2층 곤즈로 도착 되어야 합니다.

기한내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반송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댓글 입력

comments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